remodeling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로그디자인이 드리는 제안

어떻게 변화된 공간을 원하시나요?

모던하면서 심플한 사무공간?
유니크하고 오래 기억에 남는 나만의 상점?
안정감있고 차분한 느낌의 치료공간?
-
공간의 표현은 저희가 할테니 생각만 전달해 주세요.

변화된 공간을 통해 가져올 유익은 무엇인가요?

희망의 노트를 꺼내 위시리스트를 적어보세요.
변화된 공간을 통해 희망회로가 작동 되고,
이미 이루어져 가고있는 위시리스트를 경험하게 될 겁니다.
'상상만으로도 기분 좋은 시작' 로그가 함께 합니다.

고객님이 추구하는 공간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해 주세요.

'다양한 만남이 이루어 지는 공간'
'일하고 싶은 사무실, 가고 싶은 회사'
'포근한 느낌과 따뜻한 컬러로 안정감을 주는 공간'
어떠한 것이든 좋습니다. 공유해 주신 가치와 철학을 공간에 담습니다

Contract Order

로그디자인 리모델링 계약 순서

  • 01

    상담예약

    상담에 필요한 기본 정보를
    홈페이지에 기입해 주시면
    2~3일 내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02

    대면상담

    로그디자인 사무실로 내방해
    인테리어를 진행할 평면도를 보면서
    고객님의 니즈와 예산을 파악합니다.
  • 03

    견적안내 및 계약

    견적서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보내드립니다. 공사진행을
    원하시면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04

    실측

    현장 실측은 구체적인 공사 범위와
    현장 확인을 위해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합니다.
  • 05

    1차 디자인 미팅

    고객님이 원하시는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과 레퍼런스를 제시해
    컨셉을 정합니다.
  • 06

    2차 디자인 미팅

    자재 선정 및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레이아웃과 3D를 확인합니다.
  • 07

    3차 디자인 미팅

    디자인과 자재가 확정된
    최종견적서를 제시합니다.
  • 08

    4차 현장미팅

    착공 전 고객님과 함께
    현장 컨디션을 체크합니다.
  • 09

    착공 및 완공

    담당 디자이너와 현장 소장, 현장 기사가
    3인 1조로 철저히 관리하며
    고객님과 수시로 소통합니다.
  • 10

    A/S

    1년간 무료 A/S 이후에도
    평생 A/S를 진행합니다.
    (경우에 따라 실비가 발생할 수 있음)